Deprecated: strripos(): Non-string needles will be interpreted as strings in the future. Use an explicit chr() call to preserve the current behavior in /gctf2/www/ebom/system/class/visit.class.php on line 464 고창문화관광재단

열린광장

서해안 관광의 중심 고창문화관광재단 입니다.

보도자료

고창군, 서울관광재단과 상생… 외국 관광객 홍보부스 운영
Name관리자
Date2023-08-30
Hit790

고창군, 서울관광재단과 상생… 외국 관광객 홍보부스 운영



 



전북 고창군이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서울관광재단과 손을 잡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지난 28일 고창문화관광재단에 따르면 최근 서울관광재단과 서울-지역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명동 관광홍보센터 내 고창군 홍보존을 운영을 시작했다.


일부 공간을 홍보영상, 관광안내서 등을 비치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세계유산도시 고창을 홍보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고창군은 낯설겠지만 7개의 세계유산을 내세운 홍보전략으로 세계 어디서도 보기 힘든 자연유산을 홍보로 여행자의 발길을 고창으로 향하게 할 예정이다.


재단은 센터 홍보 존 이외에도 서울관광 플라자 내 여행자 카페와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운영 중인 8개의 서울시 관광안내소에 홍보영상 송출과 홍보물을 비치하는 등 서울 여러 지역에서 고창에 대한 알찬 여행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고창군과 서울관광재단은 올해 1월 MOU 체결로 서울과 지역의 상생 방안에 대해 함께 노력해왔으며 그 결과 지난 6월에는 서울 지역 여행사 실무진들의 고창 팸투어를 진행해 여행상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된 협업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관광 정보에 취약한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는데 서울관광재단의 도움과 협력에 감사를 전하고 지속적인 협력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